화성시문화재단 ‘청렴버킷챌린지’ 캠페인 참여

화성시 산하기관과 함께하는 ‘청렴버킷챌린지’ 캠페인 1월 26일 참여
‘나의 청렴한 매일, 시민의 행복한 내일’ 메시지를 통한 청렴 의지 표명

2023-01-27 17:29 출처: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문화재단 ‘청렴버킷챌린지’ 캠페인 참여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1월 26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화성시 산하기관과 함께하는 ‘청렴버킷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청렴버킷챌린지 캠페인은 기관의 청렴 포부 및 의지를 담은 메시지와 함께 다음 참가기관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캠페인에서 김신아 대표이사는 본부장·센터장, 청렴인권지킴이들과 함께 청렴표어대회 우수작 ‘나의 청렴한 매일, 시민의 행복한 내일’이라는 메시지로 청렴 실천 의지를 표명했다.

김신아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화성시 산하기관들과 함께 희망화성을 만들기 위해서는 청렴문화 리더십이 중요하다”며 “재단의 특색을 살린 재미있고 다양한 청렴과제를 발굴해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단은 다음 참가기관으로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을 지목했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축제·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