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라떼천재 지니오S’ 캠페인 진행

2월 말까지 지니오S 시리즈 구매 시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2023-01-30 09:12 출처: 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지니오S’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라떼천재 지니오S’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지니오S’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라떼천재 지니오S’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나만의 커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하고, 블랙커피는 물론 우유 거품기 없이도 매력적인 라떼를 선사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홈카페 문화가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으면서 집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가 확산되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는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포함해 폭넓은 커피 선택지를 제공하며, 소비자의 여러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캡슐 커피머신이다.

소비자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2월 28일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시리즈를 최대 25%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일부 매장에서는 지니오S 시리즈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캡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해당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머그컵과 텀블러, 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2월 중순에는 특별한 혜택을 담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는 기능에 따라 △지니오S터치 △지니오S플러스 △지니오S베이직으로 구성된다. 대표 모델인 지니오S터치는 4단계 온도 조절과 에스프레소 부스트가 가능한 커피머신으로, 어떠한 취향에도 딱 맞는 최고 품질의 음료를 제공한다. 지니오S로 집에서도 쉽게 감미로운 라떼와 부드러운 카푸치노를 만들 수 있으며, 스타벅스 커피 메뉴와 클래식 아메리카노, 시원한 콜드브루까지 완벽한 바리스타 스타일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경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1년 론칭한 ‘프리미오(Premio)’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및 혜택을 제공 중이며, 사용한 캡슐을 무료로 수거해 소비자가 재활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재활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해 10년 이상 운영 중인 애프터서비스(A/S) 또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의 강점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캡슐 커피머신이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일상의 한 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올해는 다양한 맛과 종류의 커피를 나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를 통해 커피가 선사하는 일상의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라떼천재 지니오S 캠페인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스토어, 이마트 등 각종 온오프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소개

네슬레는 스위스 브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회사로, 1866년 설립 이후 전 세계 190여 국가에 진출해 있다. 네슬레는 ‘음식의 힘을 통해 현재와 다음 세대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We unlock the power of food to enhance quality of life for everyone, today and for generations to come)’는 모토 하에 커피, 제과, 뉴트리션, 생수, 펫 케어, 유제품, 소스·시즈닝 등 7개 사업 분야에 걸쳐 2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네슬레 한국법인인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커피, 제과, 뉴트리션 사업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앳홈, 블루보틀, 킷캣, 프루팁스 등의 주요 브랜드가 포함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