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플렉스, 유로샵 2023에서 업계 최초로 클램쉘 디자인 POS 선보이며 비즈니스 효율성 재편 도모

2023-02-26 13:05 출처: Posiflex Technology, Inc. (대만증권거래소 8114)

Posiflex Technology Inc.는 독일 뒤셀도르프의 Hall 2023 / C6에서 열리는 EuroShop 42에 참석할 예정이다(출처: 비즈니스 와이어)

대만, 타이베이--(뉴스와이어)--세계 5대 POS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된 포시플렉스 테크놀로지(Posiflex Technology Inc.)는 강력한 설계 전문성과 제조 능력, POS 단말기 및 그 주변 장치 공급에 있어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원스톱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시플렉스는 세계 제일의 위치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뒤셀도르프 유로샵(EuroShop) 2023을 통해 소매 및 접객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라이브 데모 체험과 더불어 곧 출시될 POS 단말기 기술 및 키오스크 솔루션 등 최신 혁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POS의 소매 가능성을 모색하는 혁신 제품

업계 최초 클램쉘 디자인의 POS 단말기인 하이든(Haydn) ZT 시리즈에는 원터치 버튼으로 여닫을 수 있는 디스플레이 하우징이 있으며, ‘후드형’ 디자인으로 전례 없이 간편하고 효율적인 유지 보수 환경을 제공한다. 하이든 ZT 시리즈를 사용하면 기존 단자 설계를 사용할 때 비해 유지 보수 속도가 4배 빨라진다.

또한 클램쉘 디자인은 후드 아래의 나사 없는 모듈식 구성 요소 설계에 영감을 줘 이를 구현함으로써 나사를 풀지 않고도 마더보드, 디스플레이 및 RAM 모듈을 모두 탈거할 수 있다. 나사가 필요 없는 유지 보수 과정을 통해 가동 중지 시간을 대폭 줄이고 고객 불만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하이든 ZT 시리즈는 POS 기판 내부에 영수증 프린터를 독창적으로 통합한 젠(Gen) 9 POS 기판의 새로운 올인원 디자인과 더불어 숨겨진 I/O 포트와 전원 어댑터, 3방향 케이블 관리 등 애플리케이션에 초점을 맞춘 혁신적인 기능을 자랑하며, 초청정 공간 절약이라는 장점을 유지하면서 속도, 효율성 및 생산성을 극대화해 단말기를 보완한다.

비즈니스 운영을 재편하는 특수 용도 키오스크

또한 포시플렉스는 독립형, 벽걸이형 또는 조리대 구성을 비롯한 유연한 배치 옵션을 통해 셀프서비스 기술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일련의 새로운 키오스크 제품을 공개함으로써 키오스크가 실제 배송품이 포함된 온라인 주문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옴니채널 소매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릴 계획이다.

포시플렉스 부스의 라이브 데모에서는 공간이 협소한 환경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인 두 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양면 키오스크를 비롯한 사용자 시나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제 관광이 증가함에 따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빠르고 안전하며 효과적인 셀프체크인 및 체크아웃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호텔 체크인 키오스크도 있다.

포시플렉스 테크놀로지의 CEO인 오웬 첸은 “이번 유로샵 2023에서 우리는 제품에 쏟아부은 혁신을 어떻게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조정하고, 이를 통해 소매상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며 “2023년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홀 6/C42에 있는 당사의 부스를 방문해 포시플렉스가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으로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확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시플렉스 그룹 소개

포시플렉스 그룹은 O2O 및 내장형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세계 최고의 상용 사물 인터넷 CIoT(Commercial Internet of Things) 지원 업체이다. 현재 포시플렉스 그룹은 물리적으로나 디지털적 측면에서 거래가 더 빠르고 편리해지는 새로운 스마트 커머스 세상을 추구한다는 공통의 목표 하에, 포시플렉스 테크놀로지, 포트웰(Portwell Inc.) 및 미국에 소재한 키오스크 인포메이션 시스템(KIOSK Information Systems, KIS) 3개 사업체가 주축을 이루고 있으며 각각 POS, 내장형 IPC 및 셀프서비스 키오스크를 전문적으로 제조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