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사람들, 한국 지사 오픈… 캐나다 이민·유학 선택의 폭 넓혀

캐나다 이민국 라이선스 보유 컨설턴트 직접 한국 지사 파견… 한국 고객에 정확한 이민 상담 제공

2023-03-14 13:00 출처: 성공한사람들

성공한사람들 캐나다 이민·유학 박람회 전경(삼성 코엑스)

캐나다 이민·유학 전문가, 성공한사람들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캐나다 이민 컨설팅 그룹 성공한사람들(SP Consulting)이 3월 15일 한국 지사를 정식 오픈한다. 캐나다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캐나다 이민이나 자녀 무상 교육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성공한사람들에 따르면 그동안 시차를 이겨내며 성공한사람들을 찾은 한국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한국 지사를 오픈하게 됐다. 성공한사람들은 캐나다 취업 이민, 캐나다 유아 교사, 자녀 무상 교육, 영어에 자신 없는 고객, 한국에서 영주권 승인 받기, 프랜차이즈 투자, 워홀·코업 등 한국 고객들을 위해 캐나다 현지에서 진행되는 차별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캐나다 이민국의 라이선스(Regulated Canadian Immigration Consultant)를 보유한 아이린 이민 컨설턴트가 직접 한국 지사에 파견돼 한국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정확한 이민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공한사람들 한국 지사는 서울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 강남대로에 위치한 랜드마크타워에 있으며, 차량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빌딩 자주식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다.

국내 고객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성공한사람들은 캐나다에서 한국계로는 최대 규모의 이주공사로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15년 동안 전 세계 50여 개국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캐나다 이민 전문 컨설팅 그룹 ‘SP Consulting’의 한국어 사명이다.

성공한사람들의 한국 지사는 이미 지난해 한국 외교부에서 해외 이주알선업 허가를 취득함으로써 합법적인 이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캐나다와 한국 두 정부의 허가를 모두 받은 국내 몇 안 되는 기업이다.

이번 지사 설립으로 성공한사람들의 고객들은 한국과 캐나다 어디에서든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성공한사람들은 ‘고객 이민이 내 이민’이라는 슬로건으로 캐나다 이민, 취업, 유학 서비스를 직접 책임지고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단순히 유학 플랜만 짜는 것이 아니라 취업과 이민까지 폭넓은 옵션을 갖고 고객에게 맞는 최상의 플랜을 제공할 수 있는 토털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성공한사람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를 찾으면 된다. 오픈 이벤트 혜택도 있으니 캐나다 이민이나 유학을 준비 중이라면 성공한사람들의 상담을 받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성공한사람들 소개

성공한사람들(SP Consulting)은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가 있으며 2010년부터 전 세계 50여개국 고객들에게 캐나다 이민·취업·유학·투자·사업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나다 전문 이민 컨설팅 기업이다. 본사는 캐나다에서 한국계로 최대 규모의 이주공사로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 직영 지사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08(뱅뱅사거리)에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