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호주의 새로운 ITSM 데이터 센터로 고객 가용성 확장

2023-03-14 17:10 출처: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시드니--(뉴스와이어)--간단하고 강력한 보안 관찰 가능성 및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솔라윈즈(SolarWinds)(뉴욕증권거래소:SWI)는 오늘 호주에서 SolarWinds® 서비스 데스크(Service Desk) 고객을 위한 첫 번째 IT 서비스 관리(ITSM) 데이터 센터 론칭을 발표했다. 시드니 소재 데이터 센터는 솔라윈즈 고객이 성능과 속도를 개선하도록 지원하고 동시에 데이터 주권 요구 사항을 준수함을 입증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ITSM 데이터 센터는 솔라윈즈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oftware as a Service, SaaS) 제품을 개선하고, 호주 고객뿐만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의 기업에 대한 고객 가용성을 확장하여 사용자에게 더 낮아진 지연 시간을 지원하고 해당 지역에서 신속한 응답성과 향상된 고객 성과를 제공한다.

이번 투자는 앞서 발표된 솔라윈즈 관측 가능성(SolarWinds Observability)을 위한 아시아 태평양 데이터 센터와 함께 APJ에서 회사의 지역 성장의 하나로 이뤄진 것이다.

솔라윈즈 그룹 엔지니어링 부사장인 사이 크리슈나(Sai Krishna)는 “새로운 시드니 ITSM 데이터 센터는 이 분야에서 목격된 고객 수요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면서 “이 지역에서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면서 데이터 상주 요건을 준수하려는 회사가 점점 늘고 있다. 호주에서 우리의 첫 번째 데이터 센터가 론칭된 것은 현지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그리고 더욱 광범위한 APJ 지역에 대한 우리의 꾸준한 노력을 입증해준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호주 조직이 데이터를 더 잘 제어하고 해당 지역에서 솔라윈즈 서비스 데스크의 성능을 더욱 향상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새로운 로컬 데이터 센터를 포함해 이 지역에서 솔라윈즈의 지속적인 투자는 호주 고객이 디지털 전환 이니셔티브에서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노력을 강조하기 위해 다가오는 제24회 itSMF 국가 서비스 경영 콘퍼런스(itSMF National Service Management Conference)에 참여하고 크리슈나 부사장이 발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2023년 3월 15일부터 16일까지 애들레이드 컨벤션 센터(Adelaide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다.

크리슈나는 “호주는 솔라윈즈에 매우 중요한 시장이며 시드니 데이터 센터가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을 현지 시장과 호주 고객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추가 리소스

· 솔라윈즈 IT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SolarWinds IT Service Management Software)

· 솔라윈즈 관찰 가능성(SolarWinds Observability)

솔라윈즈 팔로우

· THWACK®

· Twitter®

· Facebook®

· LinkedIn®

#SWIcorporate

#SWIproduct

솔라윈즈 소개

솔라윈즈(뉴욕증권거래소:SWI)는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도록 구축된 간단하고 강력한 보안 관찰 가능성 및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다. 솔라윈즈의 솔루션은 유형, 규모 또는 복잡성에 관계없이 전 세계 조직에 분산된 최신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통합된 보기를 제공한다. IT 서비스 및 운영 전문가, DevOps 및 SecOps 전문가,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와 지속적으로 교류해 이들이 고성능 및 고가용성 하이브리드 IT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을 유지관리할 때 직면하는 문제를 이해한다. 스왝(THWACK) 커뮤니티와 같은 곳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통해 현재와 미래의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에 초점을 맞추고 엔드투엔드 하이브리드 IT 관리 우수성에 전념함으로써 솔라윈즈는 관찰 가능성, IT 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위한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로 우뚝 서게 됐다. 웹사이트: www.solarwinds.com

이 보도자료에는 솔라윈즈의 현지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APJ 지역에 대한 꾸준한 노력에 한 진술을 포함해 1995년 개인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세이프 하버 조항이 적용되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 현재 경영진이 이용 가능한 정보에 기반한다. 미래예측 진술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이 포함되며 “목표”, “예상”, “믿는다”, “할 수 있다”, “이었을 수 있다”, “추구한다”, “해야 한다”, “느껴진다”, “기대하다”, “할 것이다”, “했을 것이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추정하다”, “계속하다”와 같은 용어 또는 이와 유사한 표현 및 해당 용어의 부정어로 식별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취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 성과 또는 성취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기타 요소를 포함한다. 그러한 차이를 유발하거나 이에 기여할 수 있는 요인에는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되거나 제출된 문서에 더 자세히 설명된 위험 및 불확실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여기에는 2021년 12월 31일 종료된 기간에 대해 2022년 2월 25일에 제출한 양식 10-K의 연례 보고서 및 2022년 6월 30일에 종료된 기간에 대해 2022년 8월 5일에 제출한 양식 10-Q의 분기 보고서에 논의된 위험 요인을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해당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솔라윈즈는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SolarWinds, SolarWinds & Design, Orion 및 THWACK 상표는 솔라윈즈 Worldwide, LLC 또는 그 계열사의 독점 자산이며 미국 특허청에 등록돼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 등록됐거나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다른 모든 SolarWinds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는 관습법상 마크이거나 등록되었거나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식별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해당 회사의 상표(및 등록 상표)일 수 있다.

© 2023 SolarWinds Worldwide, LLC. All rights reserved.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