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도서 2023년 TV 신제품 발표

2023-05-07 11:53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는 방갈로르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린 2023년 Neo QLED 제품 공개 행사에서 다양한 삼성 TV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4일 인도 방갈로르의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서 2023년 Neo QLED 제품 공개 행사를 열고 삼성 TV의 강력한 성능의 안전한 연결성 몰입형 게이밍·개인 맞춤형 경험·지속가능성을 강조했다.

행사장 TV 존에는 98형부터 55형까지 Neo QLED 주요 라인업을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 TV와 사운드타워·사운드바 등을 전시했다.

특히 에코 패키지·솔라셀 리모트·에너지 모드 등 삼성 TV의 지속가능한 친환경 제품 전략을 소개하는 전시존도 마련했다.

게이밍 특화 존에는 Neo QLED와 Xbox를 연결해 차원이 다른 게이밍 경험을 소개하고, 스마트싱스 존에는 TV를 통한 로봇청소기 제어 등 디바이스 연결성을 소개했다.

박종범 삼성전자 서남아총괄 부사장은 “방갈로르의 허브로 자리매김한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서 인도 소비자들에게 삼성 프리미엄 TV를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며 “인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시청 경험과 디바이스 연결 경험을 선사하고, 인도 프리미엄 TV 시장 리더십을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