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이아, TVStorm과 IP 라이선스 계약 갱신

2023-05-11 09:07 출처: 아데이아 (나스닥 ADEA)

새너제이--(뉴스와이어)--특허받은 혁신 기술로 엔터테인먼트의 탐색과 경험 방식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아데이아(Adeia Inc., 나스닥: ADEA)는 선도적인 셋톱박스 미들웨어 공급사인 TVStorm, Inc.와 Adeia가 보유한 미디어 지식재산권(IP) 포트폴리오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TVStorm은 한국 유료 TV 시장의 고객사를 지원한다.

이번 다년간의 재계약을 통해 TVStorm은 Adeia의 IP 권리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Adeia의 IP는 한국 유료 TV 사업자들이 전자 프로그래밍 가이드 기능은 물론 각종 콘텐츠, 검색 및 추천 서비스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아데이아의 최고라이센싱책임자(CLO)인 Dr. Mark Kokes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선 개인화된 미디어 경험이 요구되는데, 이는 개별 시청자의 니즈와 욕구에 맞는 추천 캐러셀(carousel)과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차세대 솔루션을 통해 구현되며, Adeia의 혁신적인 IP는 다양한 기술의 조화를 통해 이러한 맞춤형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 연장은 오랜 기간에 걸친 Adeia와 TVStorm의 파트너십이 반영된 결과이자 Adeia가 역동적인 한국 시장에서 견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는 점을 잘 보여준다.

Kokes는 “이번 파트너십은 경쟁이 치열한 한국 시장에서 유료 TV 가입자들의 수준 높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TVStorm의 지속적인 노력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Adeia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시장 선도적 기술 개발을 위해 수십년에 걸쳐 첨단 연구 개발에 투자해 왔다. Adeia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소비자가 엔터테인먼트와 일상적으로 상호 작용하기 위한 모든 측면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며, 이를 통해 Adeia 고객사는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차세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된다.

아데이아 소개

Adeia는 미디어와 반도체 업계의 혁신적 기술 도입을 가속하는 R&D 및 지적재산권(IP) 라이선싱 기업이다. Adeia의 근본적인 혁신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전자 산업계의 미래를 형성, 발전시키는 각종 기술 솔루션의 기반이 되며, Adeia의 IP 포트폴리오는 전 세계 수백만명이 매일 생활하고, 일하고, 놀면서 그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커넥티드 디바이스의 영향력을 강화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de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