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망 가시성 선두업체 포카이츠, 그래비티 서플라이 체인 솔루션과 파트너십 체결해 글로벌 배송의 실시간 퍼스트 마일 가시성 제공

독점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발주서 및 인바운드 배송의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여 재고 관리, 제조 및 유통을 능률화

2023-05-12 10:20 출처: FourKites

시카고--(뉴스와이어)--선도적인 공급망 가시성 제공업체인 포카이츠(FourKites)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세계 최고의 화주 및 운송주선인을 위한 공급망 관리 플랫폼 메이커인 그래비티(Gravity)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그래비티의 SaaS 솔루션과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FourKites® 플랫폼이 제공하는 실시간 가시성을 공급업체에 주문하는 시간인 퍼스트 마일(first mile)부터 제품 배송까지의 전 과정을 포괄하도록 확장한다.

원자재와 구매한 완제품이 글로벌 공급업체에서 제조 및 유통 위치로 배송되는 시간인 퍼스트 마일은 공급망의 중요한 연결 고리인 경우가 많다. 포카이츠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매슈 엘렌지칼(Matthew Elenjickal)은 “라스트 마일 배송은 많은 관심을 받고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퍼스트 마일의 중요성을 가리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업스트림 공급망을 충분히 제어하지 못하면 퍼스트 마일 이후에 발생하는 모든 단계의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말했다.

퍼스트 마일에서의 비효율성과 중단은 운영 자본, 비용 및 수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전통적으로 기업은 스프레드시트 및 전화 통화를 포함한 수동 프로세스를 통해 퍼스트 마일을 관리하려고 시도했다. 이러한 번거롭고 분리된 접근 방식은 예측 불가능성과 높은 비용을 초래한다. 결과적으로 화주는 생산 및/또는 유통 일정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재고 보유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가시성이 부족하며, 자재 가용성 및 납품 날짜를 보장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효율적으로 협력할 수 없다.

사용이 간편한 그래비티의 최신 SaaS 솔루션은 주문 생성부터 변경 및 풀필먼트에 이르기까지 구매 주문 프로세스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이 솔루션은 포카이츠의 실시간 배송 가시성 및 주문 인텔리전스 솔루션과 통합돼 고객이 주문 수명주기 전체에 걸쳐 예외 기반의 단일 정보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신속하게 가동 및 실행할 수 있고 구성이 매우 자유로운 이 솔루션은 하나의 중앙 집중식 플랫폼에서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원활한 통합, 간단한 협업 및 간소화된 운영을 제공한다.

그래비티 서플라이 체인 솔루션(Gravity Supply Chain Solutions)의 최고경영자이자 설립자인 그레이엄 파커(Graham Parker)는 “시장의 가시성 제공업체 중 포춘 1000대 기업 고객과 깊은 신뢰 관계를 맺고 있는 포카이츠를 선택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이러한 브랜드들이 공급망의 원활한 엔드투엔드 그림을 제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신속하고 자신 있게 대응할 수 있게 해준다. 포카이츠의 혁신적인 솔루션, 협업 문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인상적인 실적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우리의 노력을 강화하고 시장에 독보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2015년에 설립된 그래비티는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고 미국, 영국, 홍콩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3PL 및 운송주선인 분야에서 빠르게 견인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으로는 프랑스 대기업 볼로레(Boloré SE), 로릭 로지스틱스(Rӧlig Logistics), 스캔 글로벌 로지스틱스(Scan Global Logistics) 및 게브루더바이스(Gebrüder Weiss) 등이 있다.

엘렌지칼은 “포카이츠가 우리의 오더 인텔리전스 수트(Order Intelligence Suite)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주문 및 재고 관리 분야로 계속 확장됨에 따라 그래비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역량이 더욱 향상될 것이다. 따라서 우리 고객들은 공급업체가 약속된 날짜까지 필요한 구성 요소와 부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으며, 현재 많은 사람이 라스트 마일 문제로 오해하고 있는 지연, 혼란 및 비용을 제거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카이츠 소개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 FourKites®는 운송을 넘어 야적장, 창고, 매장 너머까지 가시성을 확장한다. 도로, 철도, 해양, 항공, 소포 및 라스트 마일 전반에서 매일 300만 건 이상의 출하를 추적하고 200여 국가와 지역에 도달하는 포카이츠는 실시간 데이터와 강력한 기계 학습을 결합해 기업의 엔드투엔드 공급망 디지털화를 지원한다. 상위 10개 CPG 중 9개 업체와 상위 20개 식음료 회사 중 18개 업체를 포함해 1200여 개의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가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포카이츠를 신뢰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FourKites.com/ 을 방문하여 확인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