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쉐어, 창립 16주년 기념 최대 70% 할인 행사 진행

2023-05-14 09:17 출처: 테너쉐어

테너쉐어, 창립 16주년 기념 최대 70% 할인 행사 진행

홍콩--(뉴스와이어)--iOS 및 안드로이드(Android)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인 테너쉐어(Tenorshare)가 창립 16년을 맞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7년 설립된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인 테너쉐어(Tenorshare)는 16년 동안 전세계 150개국 이상의 고객님께 지지와 응원을 받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에 16주년 경축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최대 70%의 할인 혜택권과 200달라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받을 기회가 있으며, 할인쿠폰은 활동 기간 30일 동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에서 테너쉐어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면 50달러 당첨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 특별 할인 제품

· 테너쉐어 레이부트(Tenorshare Reiboot)

아이폰 무한 사과, 아이폰 먹통, 아이폰 갑자기 꺼짐 문제 등 150개 이상의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문 도구다.

· 테너쉐어 포유키&포유키 안드로이드(Tenorshare 4uKey & 4uKey for Android)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비밀번호나 패턴을 잊어버렸을 때 잠금을 해제해 주는 안전하고 안심한 소프트웨어다.

· 테너쉐어 얼트데이터&얼트데이터 안드로이드(Tenorshare UltData & UltData for Android)

얼트데이터는 휴대폰의 삭제된 사진, 동영상, 메모, 연락처를 복구해 줄 수 있다. 휴대폰 데이터 분실 시 복구할 수 있는지 걱정할 필요도, 수리센터에 갈 필요도 없으며, 프라이버시 유출에 대한 우려 없이 모두 복구해 준다.

· 테너쉐어 아이케어폰(Tenorshare iCareFone)

아이클라우드나 아이튠즈 없이 아이폰 데이터를 PC로 백업하려고 할 때, 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데이터 옮기려고 할 때 아이케어폰이 당신의 iOS 관리자로 될 수 있다.

◇ 신규 업데이트된 제품

· 테너쉐어 아이트랜스고(Tenorshare iTransGo) - 안드로이드→아이폰 데이터 이동 신제품

휴대폰을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교체할 때 가장 중요한 일 중에 하나는 데이터 이동이다. 다만 이미 설정된 아이폰으로 데이터를 이동하려면 아이폰을 초기화해야 진행할 수 있는 점이 골치를 썩일 수 있다. 테너쉐어 아이트랜스고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아이폰을 리셋할 필요 없이 안전하고 안심하게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사진, 연락처, 동영상, 메시지 등 데이터를 아이폰으로 옮길 수 있다.

· 테너쉐어 아이애니고(Tenorshare iAnyGo) - 아이폰 위치 변경 프로그램에 안드로이드 지원 신기능 출시

아이폰 위치 노출 예방 등 목적으로 아이폰 전용 GPS 위치 변경 프로그램이던 아이애니고 제품에 안드로이드 위치 변경이 새로 지원돼 한시적으로 무료 체헙할 수 있다.

· 테너쉐어 포미키(Tenorshare 4Mekey) - 아이폰 활성화 잠금 해제, iOS16 신규 지원

아이폰 활성화 잠금에 걸렸을 때 도움이 되는 테너쉐어 포미키 소프트웨어는 최근에 신규 iOS16.3.1를 지원하게 돼 예전보다 더 많은 버전이 지원된다.

테너쉐어 소개

테너쉐어(Tenorshare)는 안드로이드(Android), iOS, 윈도(Windows), 맥(Mac) 플랫폼을 위한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을 지향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테너쉐어는 전 세계 수백만명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고품질의 다양한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을 만들어왔다. 테너쉐어가 제공하는 주요 솔루션으로는 시스템 복구, 잠금 해제. 데이터 복구, 데이터 이동 등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