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골드-OK캐쉬백, OK캐쉬백 앱 내 ‘오늘의 투자’ 신규 오픈… OK캐쉬백 앱 통해 윈골드의 금·은 거래 가능

OK캐쉬백 앱 유저들의 거래 편의 증대돼 한층 단단하고 다양한 고객층 흡수
포인트 활용한 알뜰한 짠테크까지 가능해, 고객 만족도 높아질 것
다양한 포인트들도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 가능해 원스톱 서비스 가능

2023-05-18 09:50 출처: 윈골드

레전더리홀딩스 류홍열 대표(왼쪽), 김탁종 대표(오른쪽)

서울--(뉴스와이어)--핀테크기업 레전더리홀딩스(대표 류홍열, 김탁종)가 운영하는 모바일 금 거래 플랫폼 ‘윈골드’가 OK캐쉬백과 협업해 OK캐쉬백(이하 OCB) 앱 내 서비스로 ‘오늘의 투자’를 론칭한다.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해 금과 은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상세한 시세 정보나 보유 자산 현황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올해 3월 OCB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윈골드 플랫폼에서 OK캐쉬백 포인트로 금·은 거래가 가능해졌는데, 이번 신규 서비스 론칭을 통해 SK플래닛의 대표적 앱을 통해서도 금·은을 구매하며 재테크 경험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윈골드는 OCB 앱을 사용해 오던 단단하고 다양한 고객층을 단번에 확보할 수 있게 됐다.

OCB는 ‘오늘의 투자’에서 윈골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재테크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처를 다각화함으로써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수용할 수 있게 됐다. OCB 앱 내에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L.Point, 신세계포인트, 하나머니, 마이신한포인트, KB Pay 포인트, 우리WON꿀머니 등 대표적인 포인트들도 OK캐쉬백으로 교환이 가능해 흩어져 있던 포인트들을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해 알뜰한 금·은 재테크가 가능해 지는 것도 이번 협업의 장점이다.

한편 윈골드와 SK플래닛은 ‘오늘의 투자’ 신규 메뉴 론칭을 기념해 캐나다 메이플 리프 미니어처 금화 경품 이벤트, 금 투자 지원금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다.

레전더리홀딩스의 김탁종 대표는 “이번 OCB 내 ‘오늘의 투자’ 론칭은 단순히 포인트를 사용한 재테크 사례를 넘어서 각기 다른 장점을 지닌 업체들이 시너지 효과를 내 고객의 만족과 편의를 획기적으로 증대시키는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