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국내 첫 기업카드 실사용자 플랫폼 ‘IBK법인카드앱 2.0’ 출시

앱 내 쿠팡 쇼핑, 야놀자 예약 등 법인카드몰 구축… 앱등록 카드로 간편결제도 가능

2023-05-30 11:39 출처: IBK기업은행 (코스피 024110)

서울--(뉴스와이어)--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기업카드 실사용자를 위한 플랫폼 ‘IBK법인카드앱’의 두 번째 버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IBK법인카드앱’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업카드 실사용자가 인증서 없이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앱으로 기업카드의 사용내역 및 잔여 한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IBK법인카드앱’의 두 번째 버전은 △간편결제 기능 추가 △법인카드몰 구축 △UX/UI 개선을 통해 기존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간편결제’ 기능은 메인화면에서 원하는 카드 이미지 아래 간편결제등록 버튼을 누르면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으며, 법인카드몰에서 결제 시 간편비밀번호만으로 쉽게 결제할 수 있게 개발됐다. 호텔 예약 서비스에 우선 적용 후 이용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신규메뉴인 ‘법인카드몰’은 기업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별 대표 플랫폼을 모아 구축했다. △온라인쇼핑(쿠팡, 아이마켓) △호텔/펜션예약(야놀자, 여기어때) △출장예약(KTX, 항공) △퀵서비스(꿀퀵)를 ‘IBK법인카드앱’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 텍스트로만 제공되던 부분을 그래프, 그림 등으로 시각화하고 늘어난 기능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UX/UI를 고객 관점에서 업그레이드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