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 BIO 2023 APAC Summit 행사 후원… 중국과 바이오테크 분야 협력 주제로 하는 Endpoints 세션도 포함

2023-05-31 09:30 출처: 노보텍

보스턴--(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 지역에 기반을 둔 바이오테크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노보텍은 BIO 2023 APAC Summit 행사와 더불어 ‘바이오테크 분야에서 중국과의 새로운 관계 구축’을 주제로 하는 Endpoints 세션을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노보텍 CCO인 Barry Murphy는 ‘다양성과 그 너머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 산업의 잠재력 실현’을 주제로 하는 APAC Summit 세션에 패널로 참석한다.

노보텍은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영위하며 25년 이상 임상시험과 신약 개발 컨설팅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바이오테크 임상시험수탁기관(CRO)으로, 바이오테크 분야 고객사 기대치를 뛰어넘는 활동으로 이번 달 CRO Leadership Award 2023 상을 받았다.

APAC Summit은 전 세계 인구의 40% 이상이 거주하며 문화적 다양성이 가장 돋보이는 임상시험 지역 중 하나인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점적으로 다루게 된다.

아시아태평양은 10년간 임상시험 선호 지역으로 부상했으며, 2022년 기준 전 세계 신규 임상시험 활동의 약 50%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Summit 행사에서는 패널 토론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국가 간 사업 기회와 흥미로운 바이오의학 분야 혁신 현황을 다루게 된다. 역내에 위치한 기업들과 임상시험기관 소속 전문가들이 모여 현재 상황과 향후 발전 방향, 특히 향후 아태지역 내에서 성공적인 임상시험을 진행하기 위한 전략 개발과 전망에 대해 논의한다.

행사 참가는 BIO 등록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All General Access와 Premier Access 등록자는 APAC Summit에 참석할 수 있다.

· 날짜: 6월 5일

· 시간:

- APAC Summit: 10am-1pm

- Diversity Panel: 11am-12pm

노보텍은 또한 바이오테크 분야에서 중국과의 새로운 관계 구축을 주제로 하는 Endpoints @#BIO23 세션을 후원하며, 노보텍 중국지사장인 Andy Liu가 패널로 참석할 예정이다.

제약 과학 분야에서 중국의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면서 미국과 유럽의 바이오 제약사들은 세계 2위 제약 시장인 중국에서 신약 개발 시장 지형을 신중하게 모색해왔다. 이 세션에서는 다양한 규모의 바이오 제약사들이 진정한 형태의 글로벌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과 여기에 수반되는 모든 것을 다룬다.

패널리스트:

· Andy Liu, Novotech 중국지사장

· Weiguo Su, Hutchmed CEO & CSO, 대표이사

· Min Li, SciNeuro Pharmaceuticals 창립자 겸 CEO

· Kerry Blanchard, Perpetual Medicines 공동창립자, 회장 겸 CEO

· 진행: John Carroll, Endpoints News 창립자 겸 편집장

등록은 웹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다. 행사는 온라인상에서 라이브로 열린다.

· 날짜: 6월 7일

· 시간: 1pm~1:55pm ET

이번 달 발표된 노보텍과 Citeline의 바이오제약 분야 임상 담당 임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32%는 가장 큰 관심사로 비용을 꼽았으며 환자 모집이 29%로 그 뒤를 이었다. 또한 이들은 중국과 호주가 상당한 임상적 이점을 제공한다는 입장이었다.

노보텍은 미국과 유럽 전역의 바이오테크 기업들을 대상으로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초기~후기 단계 CRO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점을 두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고품질의 신속 임상시험 제공사로 명성을 쌓아왔다.

노보텍은 CRO Leadership Award 2023 상을 받고 세계적인 CRO 중 상위 10위권에 포함된 것을 비롯해 Asia Pacific Cell & Gene Therapy Clinical Trials Excellence 상과 Asia-Pacific 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Company of the Year Award 상을 받았다. 3년간 45건의 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노보텍 소개

노보텍은 전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실행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선도적인 바이오테크 CRO다. 노보텍은 실험실, 임상 1상 시설, 신약 개발 컨설팅 서비스, FDA 규제 전문성을 갖춘 임상 CRO며 1상부터 4상까지의 임상시험과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를 포함해 5000개 이상의 임상 프로젝트에서 경험을 축적했다. 노보텍은 아시아태평양, 미국, 유럽 지역 바이오테크 고객사를 대상으로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보텍은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34개 지역에 걸쳐 3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