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메건 바비어를 최고인사책임자로 임명

회사가 변혁적 성장 여정을 지속하는 시기에 노련한 인사 간부가 문화적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부미에 합류

2023-06-01 10:20 출처: Boomi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의 리더인 Boomi™는 회사의 글로벌 인적 자본 전략의 구축 및 실행을 통해 가치 창출을 담당할 최고인사책임자로 메건 바비어(Megan Barbier)를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부미는 독립 회사로서 기록적인 신규 예약, 강력한 연간 반복 수입(ARR) 성장 및 지속적인 업계 인정으로 강력한 첫해를 보냈다. 성장을 계속 가속하면서 메건을 부미로 영입해 오늘날의 최고 인재들을 위해 최상급의 직장을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하게 돼 기쁘다. 메건은 전략적 및 혁신적 글로벌 리더로서 세계 수준급 경험을 제공하고, 회사의 비전을 수익성, 성장 및 직원 몰입도로 전환하는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부미의 최고경영자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는 말했다.

바비어는 “부미는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집중하는 탁월한 문화로 알려진 널리 인정받는 업계 리더”라면서 “부미는 공감하고, 인정이 있고, 포용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업무 환경 조성에 대한 나의 열정에 본이 된다. 이 회사를 더욱 밝은 미래로 이끌어가는 데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바비어는 신생 조직과 대규모 조직에서 20년 이상 인사 리더십을 담당한 경험이 있다. 가장 최근에 바비어는 주미오(Jumio)에서 인력 및 문화 담당 글로벌 부사장을 역임하면서, 고성장 시기에 팀을 이끌어 기업 운영 및 인재 이동을 확장하고, 회사를 동급 최상의 고용주로 변화시킨 중요한 문화 이니셔티브를 출범시켰다.

주미오 이전에 바비어는 라이크(Wrike)에서 인력 운영 담당 부사장을 역임하면서, 고도 성장기 동안 팀을 확장하면서 글로벌 지원을 개시했고, 회사의 비스타 에퀴티(Vista Equity) 포트폴리오로의 전환에서 변화의 촉매 역할을 했다. 바비어는 보쉬(Bosch) 내에서 다양한 직책을 맡으면서, 의료 기술 디비전의 글로벌 인사 책임자 및 회사의 북미 디비전들을 위한 리더십 컨설턴트로 근무한 바 있다.

바비어는 로욜라메리마운트대학교(Loyola Marymount University)에서 경영학 석사를 취득하고 산타클라라대학교(Santa Clara University)에서 학사학위를 받았다. 또한 바비어는 UCLA에서 관리직 여성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바비어의 임명은 다음과 같은 몇몇 간부 리더들을 부미의 기존 경영진에 추가한 후에 이뤄졌다:

· 알렌 솅크만(Arlen Shenkman): 최고재무책임자

· 그레그 울프(Greg Wolfe): 최고상업책임자

· 댄 맥알리스터(Dan McAllister): 글로벌 협력 및 채널 담당 선임부사장

· 트로이 앤더슨(Troy Anderson): 글로벌 상업 시장 부사장

· 조시 루트버그(Josh Rutberg): 최고고객책임자

· 라힘 바티아(Rahim Bhatia): 최고전략책임자

· 에이드리언 트리켓(Adrian Trickett): 영업 부사장 겸 유럽중동아프리카 총괄책임자

· 짐 피셔(Jim Fisher): APJ 채널 및 파트너 담당 부사장,

· 앨리슨 비건(Alison Biggan): 최고마케팅책임자

· 제시카 수와송(Jessica Soisson): 최고회계책임자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에서 최대 규모의 고객 기반을 자랑한다. 계속 증가 추세인 10만 이상의 고객, 그리고 iPaaS 공간에 있어서 최대 글로벌 시스템 통합자들(GSIs) 집합체들 가운데 하나이다.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전 세계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및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한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들과 협력한다.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가장 혁신적인 기술 회사들 가운데 하나로 딜로이트 Technology Fast 500™ 및 Inc. 5000 목록에 포함된 부미는 최근에 뉴클러스 리서치(Nucleus Research)의 “2023년 눈여겨볼 핫한 회사들”(Hot Companies to Watch in 2023) 목록에 포함됐다. 또한 동사는 Inc. 잡지의 가장 좋은 직장의 하나로 포함된 것과 경력 성장을 위한 최상의 회사에 대한 비교 대상을 비롯해 무수한 상을 획득했다. 또한 부미는 3개의 국제 최우수 회사 및 제품 혁신에 대한 Stevie® 상(2년 연속),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의 골드 Globee® 상,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의 기술 공로상, 2022년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글로벌 리더로서 슈트라우스(Stratus) 상을 받았으며, 2년 연속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권위 있는 5-스타 등급을 받았다.

추가 자료원

· Boomi의 열린 역할 중 하나를 신청

· Boomi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배우기

· Boomiverse 커뮤니티 탐구하기

·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YouTube에서 Boomi 팔로우

부미 소개

부미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시킴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것으로 만들고자 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현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에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를 비롯한 약 800곳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두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들이 데이터를 발견,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Boomi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http://www.boomi.com 을 방문하십시오.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판권 소유. 다른 명칭과 마크는 해당 소유주들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08280/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