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최대 월 8만포인트 주는 SKT 제휴카드 출시

2023-06-05 09:04 출처: 신한카드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이하 SKT)과 함께 T 멤버십 고객을 위해 월 최대 8만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이하 T 멤버십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T 멤버십 고객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고객이 선호하는 제휴처에서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먼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VIPS·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외식 브랜드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경우 20%, 60만원 이상인 경우 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월 2건까지 결제금액 7만원 이내 적립 가능해 월 최대 4만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할인점·편의점·커피전문점·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서도 횟수 제한 없이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우주패스 구독료 정기 결제 시에는 월 최대 3000포인트를 제공하며, T 멤버십 신한카드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 후 T 멤버십 결제 바코드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0% 적립 혜택이 결제 건당 5000포인트까지 월 5회까지 가능해, 2만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결제 바코드로는 SK pay를 통해 할인/적립 혜택과 결제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우주패스 및 T 멤버십 결제 바코드 혜택 모두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모든 서비스는 SKT의 T 플러스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CU·세븐일레븐·파리바게뜨·뚜레쥬르·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1번가 등 T 멤버십 제휴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T 멤버십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T 멤버십 앱에서 6월 11일까지 사전 신청 이벤트에 응모 후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에게 1만5000원을 캐시백해준다. 또한 6월 12일부터 진행되는 T데이 이벤트 기간에 T 멤버십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이용한 거래건에 대해 최대 5번까지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한편, T 멤버십 신한카드는 즐거움(Smiley)과 매일 받는 혜택(Daily)을 이모티콘과 아이콘으로 표현한 2가지 디자인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MASTER) 1만8000원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 카드 관련한 내용은 신한플레이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