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2049 싱가포르, 1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웹3 행사가 될 예정

올해 컨퍼런스는 아시아 최대의 웹3 행사일 뿐만 아니라 동종 세계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
토큰2049는 9월을 앞두고 등록 및 후원 수가 꾸준히 증가해 이미 작년 수치를 초과
주요 연사로 유명 기업가 말라지 스리니바산, 이더리움 공동창업자 조 루빈, 갤럭시디지털 최고경영자 마이크 노보그라츠 포함

2023-06-06 13:45 출처: TOKEN2049

싱가포르--(뉴스와이어)--아시아 최고의 웹3(Web3) 및 암호화폐 컨퍼런스인 토큰2049(TOKEN2049)에서 대망의 싱가포르 복귀를 위해 대형 타이틀 스폰서 및 대표 연사를 1차적으로 발표했다. 토큰2049는 포뮬러 1 싱가포르 그랑프리 2023 레이스 주말 직전인 2023년 9월 13일~14일에 마리나베이샌즈에서 개최된다.

토큰2049는 3,500개 이상의 기업에서 10,000명 이상의 참가자를 맞이하여 올해 동종 최대 규모의 행사가 될 것이다. 싱가포르에서 다시 한번 컨퍼런스가 개최되는 것은 글로벌 디지털 자산 생태계에서 성장과 혁신의 활력을 주도하는 아시아의 지속적인 중요성을 말해준다. 기록적인 싱가포르 2022 행사의 대성공에 이어, 토큰2049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싱가포르 전역에서 열리는 300개 이상의 부대 행사 및 네트워킹 기회로 구성된 광범위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토큰2049의 공동 설립자인 알렉스 피스쿰(Alex Fiskum)은 행사의 성공적인 싱가포르 복귀를 축하하면서 “지금까지 기록적인 수의 티켓 등록과 연사, 스폰서 및 파트너가 확보되는 등 행사에 대한 전례 없는 견인력과 관심이 확인됐다. 우리는 규모, 활동 및 전반적인 흥행 측면에서 이전 버전을 능가하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토큰2049 싱가포르가 올해의 가장 큰 암호화폐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업계 리더, 최고 의사 결정자 및 혁신가가 모이는 2023년 행사의 의제에는 해커 하우스, 기술 워크숍 및 NFT 갤러리 등이 새롭게 추가된다. 2023년 컨퍼런스는 이미 작년의 참석자, 스폰서, 연사 이정표를 넘어섰으며 9월을 앞두고 숫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올해의 의제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규제 환경, AI의 부상, 웹3 게임, NFT 및 메타버스, DeFi, 확장성, 상호 운용성 등을 포괄한다. 인상적인 연사 라인업에는 네트워크스테이트(The Network State) 설립자이자 투자자 겸 저자 발라지 스리니바산(Balaji Srinivasan), 이더리움(Ethereum) 공동설립자 겸 컨센시스(ConsenSys) 설림자 조 루빈(Joe Lubin), 에이브(Aave)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스타니 쿨레초프(Stani Kulechov), 갤럭시디지털(Galaxy Digital) 최고경영자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 폴리곤(Polygon) 공동설립자 산딥 나일왈(Sandeep Nailwal), 리플(Ripple) 최고경영자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를 비롯한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인사들이 포함된다.

OKX 최고마케팅책임자 하이더 라피크(Haider Rafique)는 “올해는 토큰2049와 새로운 맥라렌 OKX 커스텀 리버리가 공개되는 싱가포르 그랑프리를 결합하는 두 번째 해이다. 이 행사는 멋진 주말을 시작하는 좋은 출발점이며 암호화폐 팬과 F1 팬들을 한자리에 모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올해는 최신 ‘시스템 재작성’ 캠페인을 통해 웹3의 미래를 보여주는 한해였으며 싱가포르는 우리의 노력을 중폭시키는 주요 장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올해 토큰2049 싱가포르를 후원하는 타이틀 스폰서의 다양성은 업계 고유의 활력을 보여준다. 여기에는 업계 선두의 암호화폐 현물 및 파생상품 거래소 OKX, 글로벌 핀테크 결제 및 스테이블코인 상거래 플랫폼 서클(Circle),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글로벌 디지털 자산 마켓메이커 및 다단계 웹3 투자회사 DWF랩스(DWF Labs), 오픈소스 블록체인 기술 회사 EOS네트워크파운데이션(EOS Network Foundation), DeFi 자산 관리 프로토콜 트랜체스(Tranchess), 주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쿠코인(Kucoin), 세계 최대의 멀치테인 생태계 폴카도트(Polkadot), 올인원 기관 중심 디지털 자산 플랫폼 파이어블록스(Fireblocks), 선도적인 비중앙화 블로체인 운영체제 트론다오(TRON DAO),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카피 거래 플랫폼 비트겟(Bitget), 오픈소스 퍼블릭 블록체인 클레이튼(Klaytn), 세계 최초의 샤리아 주눗 암호화폐 자산 이슬라믹코인(Islamic Coin)이 포함된다.

토큰2049 싱가포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최신 소식은 https://www.asia.token2049.com/에서 찾을 수 있다.

###

토큰2049 공동설립자 알렉스 피스쿰은 인터뷰 신청이 가능하다.

토큰2049 소개

토큰2049는 싱가포르에서 매년 개최되는 최고의 웹3 행사로, 글로벌 암호화폐 생태계의 의사 결정자들이 모여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업계의 방향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토큰2049는 기업가, 기관, 업계 내부자, 투자자, 빌더 및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에 큰 관심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글로벌 만남의 장소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