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논과 중남미 개발은행 CAF, 여성 건강의 지속 가능한 자금 조달 늘리기 위한 최초의 협력 시작

합의는 여성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결과 기반 자금 조달을 이용할 정부, 글로벌 개발은행 및 기타 다자간 기관을 소집하는 변형 모델의 일부

2023-06-08 14:30 출처: Organon & Co. (뉴욕증권거래소 OGN)

저지시티, 뉴저지--(뉴스와이어)--여성 건강 증진에 주력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오가논(Organon)(뉴욕증권거래소:OGN)과 중남미 개발은행 CAF가 오늘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 소녀와 여성의 형평성, 건강 및 자율성을 증진하고 개선하는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의 설계, 구조 및 구현을 통해 UN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기여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의 건강에 대한 엄청난 격차는 여성과 경제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지속 가능한 자금 조달은 성 및 생식 건강 교육 및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과 같이 적절한 지원을 받지 못할 수도 있는 이니셔티브에 자본을 동원함으로써 여성 건강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지속 가능한 자금 조달은 제한된 정부 예산을 해결하는 동시에 의료[i] 및 사회 경제적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잠재적 솔루션 중 하나이다. 건강에 초점을 맞춘 사회적 영향 투자(결과 기반 자금 조달이라고도 함)는 정부와 투자자에게 측정 가능하고 의미 있는 결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하지만 2020년 현재 건강 관련 투자는 1900억개의 글로벌 소셜 채권 발행 중 10%에 불과하다.[ii]

오가논의 CEO인 케빈 알리(Kevin Ali)는 “오가논은 결과 기반 자금 조달이 여성의 건강 목표를 발전시키기 위한 집단행동을 이끌 수 있다고 믿는다”며 “우리는 여성의 건강과 궁극적으로 국가의 경제 및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CAF와 최초의 협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오가논과 CAF의 협력은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에서 소녀와 여성의 건강, 형평성 및 자율성을 우선시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는 나아가 여성이 건강하고 충만한 삶을 영위하고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데 필요한 자원과 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한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여성이 남성과 동일하게 경제에 참여한다면 2025년에는 28조달러(26%)가 글로벌 GDP에 추가될 수 있다고 나타났다.[iii]

CAF의 세르지오 디아즈-그라나도스(Sergio Diaz-Granados) 회장은 “오가논과의 이번 계약은 의료,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에 대한 여성의 접근을 계속 제한하는 구조적 장벽을 허물기 위해 힘을 합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가논은 여성과 소녀의 삶을 개선하고 국내총생산(GDP)을 늘리기 위해 정부와 글로벌 개발은행을 소집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모델을 만들었다. 오가논은 데이터를 사용해 정부가 지속 가능한 자금 조달이 의료 관련 투자를 통해 국민과 경제에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이해하도록 돕고 있다. 프로그램은 현재 멕시코, 콜롬비아, 에콰도르, 페루, 파나마, 태국, 케냐, 남아프리카공화국을 비롯한 8개국에서 다양한 단계로 진행되고 있다.

오가논 소개

오가논은 여성의 전 생애에 걸친 건강 증진에 매진하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오가논의 포트폴리오는 여성 건강과 관련된 60가지 이상의 의약품 및 제품뿐만 아니라 확장 중인 바이오시밀러 사업과 다양한 치료 영역의 기존 의약품 프랜차이즈로 구성돼 있다. 오가논의 기존 제품은 여성 건강 및 바이오시밀러 분야의 혁신 및 미래 성장 기회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는 탄탄한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있다. 또한 오가논은 빠르게 성장하는 국제 시장에서 오가논의 규모와 입지를 활용해 제품을 상업화하려는 바이오 제약 혁신 기업들과 협력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뉴저지주 저지시티에 본사를 둔 오가논은 약 1만 명의 직원을 둔 글로벌 기업으로 상당한 규모와 지리적 범위, 세계적 수준의 판매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ganon.com 에서 확인하거나 LinkedIn, Instagram, Twitter, Facebook에서 회사와 소통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이 보도자료의 일부 진술 및 공개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세이프하버 조항의 의미에 따른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전적으로 과거 또는 현재 사실과 관련되지 않은 모든 진술이 포함되며 “~할 수도 있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예측하다”, “계획하다”, “믿다”, “찾다”, “추정하다”, “~할 것이다”와 같은 단어나 유사한 의미의 단어로 식별될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당사의 현재 계획 및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실제 결과를 포함해 당사의 계획 및 기대치가 미래예측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다양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미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UN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대한 기여를 통해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에서 결과 기반 자금 조달을 촉진할 수 없는 능력, MOU를 대체하기 위해 CAF와 최종 계약을 협상할 수 없는 경우, 관련 법률 또는 규정의 변경, 경기 침체 압력, 금리 및 환율 변동을 포함한 일반적인 경제 요인, 일반적인 산업 조건 및 경쟁, 의료비 억제를 향한 세계적 추세, 국제 경제의 금융 불안정과 국가 위험, 특허 소송 및/또는 규제 조치를 포함한 소송에 대한 노출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오가논은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추가적 요인은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인터넷 사이트(www.sec.gov)에서 찾을 수 있는 2022년 12월 31일 마감 연도의 오가논의 10-K 양식 연례 보고서를 비롯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i] 아툰, R.(Atun, R.), 실비아, S.(Silva, S.), 크나울, F.M.(Knaul, F.M.) (2017). 2002-15년 세계 보건을 위한 혁신적인 금융 수단: 체계적 분석(Innovative financing instruments for global health 2002-15: a systematic analysis.) 란셋(The Lancet). 글로벌 헬스(Global Health), 5(7), e720-e726. https://doi.org/10.1016/S2214-109X(17)30198-5

[ii] 아시아 개발은행(Asian Development Bank) (2021). 아시아에서 임팩트 투자를 위한 소셜 채권 촉진(Promoting social bonds for impact investments in Asia). http://dx.doi.org/10.22617/SPR210180-2

[iii] 마드가브카르, A.(Madgavkar, A.), 엘링루드, K.(Ellingrud, K.), 크리슈난, M.(Krishnan, M.), (2016) 성평등의 경제적 이점(The economic benefits of gender parity). 스탠퍼드 사회 혁신 리뷰(Stanford Social Innovation Review). https://ssir.org/articles/entry/the_economic_benefits_of_gender_parity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