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세탁세제’
대전--(뉴스와이어)--신제품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넘쳐나는 신제품 시장에서 체크슈머·메이비족 등 소비 형태를 대변하는 신조어도 여럿 등장했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부모 소비자라면 깐깐함은 배가 된다. 제품의 성분 혹은 성능이 성장기 아기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영유아 제품 유통계는 깐깐한 육아맘 소비자를 겨냥해 ‘안전성 인증 열전’을 펼친다. 객관적인 지표인 ‘인증’을 통해 제품력을 드러내고, 브랜드 신뢰도를 갖춰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함이다.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의 ‘세탁세제’와 ‘섬유 유연제’는 민감한 피부의 아기와 성인을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중성 아기 세제, 유연제다.
아이 피부에 옷이 오래 닿아 있는 만큼 자연 유래 세정 및 유연 성분 함유로 피부 자극도 0.00 무자극 지수를 검증받았으며, 항균 효과 99.9%,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유해 성분 무첨가, 생분해도 테스트 등을 완료해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건 인증 완료 및 세계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으로 신생아 옷 세탁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 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