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전대보탕으로 두 번 삶은 일급족발보쌈
서울--(뉴스와이어)--족발보쌈 전문점 일급족보가 서울 강서구 방신시장에 직영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일급족보는 오랜 기간 연구와 개발을 거쳐 십전대보탕의 풍미와 일등급 프리미엄 족발·보쌈이 특징인 족발보쌈 전문점이다. 일급족보에서는 자체 개발 노하우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아미노산 등 15종 이상의 건강에 유익한 재료를 넣어 삶은 족발·보쌈을 만들고 있다.
일급족보에서는 대표 메뉴인 족발·보쌈을 비롯해 시그니처 메뉴인 ‘불족발’, ‘불보쌈’ 등 매콤 수제 소스를 이용해 화끈한 불맛을 살린 일급족보 베스트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 상 가득한 비주얼과 맛으로 시장 상인들에게 입소문이 난 일급족보는 오픈 후 연일 만석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급족보는 오랜 기간이 걸려 준비한 방신시장점이니만큼 더욱 친절하고 맛있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올해 하반기 추가적인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만큼 더욱 다양한 시장 상권에서 프리미엄급 족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일급족보 소개
일급족보는 오랜 기간 연구와 개발을 거쳐 십전대보탕의 풍미와 일등급 프리미엄 족발·보쌈이 특징인 족발보쌈 전문점이다. 일급족보에서는 자체 개발 노하우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15종 이상의 건강에 유익한 재료를 넣어 삶은 족발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