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케어 브랜드 ‘페어아크네 크림’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페어아크네 크림 마이멜로디∙쿠로미 에디션’ 연출컷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의 여드름 케어 브랜드 ‘페어아크네’가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한 ‘페어아크네 X 마이멜로디&쿠로미 에디션’을 출시했다.
컬래버 제품은 여드름 치료제인 ‘페어아크네 크림(일반의약품)’으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캐릭터를 패키지에 스티커로 적용해 눈길을 끈다.
라이온코리아는 페어아크네의 주 소비층인 10~20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컬래버를 기획하게 됐다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페어아크네 크림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페어아크네 크림은 여드름 치료제로 1020세대뿐 아니라 성인 여드름에 특화해 있다. 우수한 항염·항균 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 성분을 배합해 여드름에 따른 염증 완화, 여드름균에 대한 살균 효과를 극대화했다.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한 페어아크네 크림은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더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세븐랩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