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빛의 축제인 디왈리(Diwali)는 악에 대한 선의 승리, 무지에 대한 지식의 승리, 어둠에 대한 빛의 승리를 상징한다. 지속 가능성과 환경 보호에 대한 아다니 일렉트리서티(Adani Electricity)의 확고한 약속은 이런 시대를 초월한 가치와 아름답게 일치한다.
아다니 일렉트리서터는 디왈리의 상서로운 날에 역사적인 이정표를 발표하게 돼 매우 기뻐하면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여정에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오늘 우리는 더 깨끗하고 더 밝은 미래를 약속하며 빛의 축제를 축하하면서 우리의 가정뿐만 아니라 마음도 밝게 한다.
역사상 처음으로 1200만명 이상의 뭄바이 주민으로 구성된 300만 가구와 시설이 전적으로 ‘청정’ 재생 에너지원으로 전력을 공급받았다. 이 기념비적인 성취는 지속 가능한 개발과 책임성 있는 환경 관행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강조한다.
2023년 11월 12일 오전 10:00부터 오후 02:00까지 우리는 태양광과 풍력을 포함한 재생 가능한 자원에 의존해 고객의 전기 수요를 충족했다. 이 4시간 동안 중단 없이 도시는 청정에너지로 전력을 공급받았다.
2023년, 우리는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소비자의 전기 요구 사항의 최대 38%를 성공적으로 충족했으며, 2027년까지 60%라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우리의 약속은 변함없이 유지된다. 재생 에너지를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도시의 탄소 발자국(Carbon Footprint)을 줄이기 위한 거대한 도약을 한다.
아다니 일렉트리서티의 칸다르프 파텔(Kandarp Patel) 전무이사는 기쁨을 표현하면서 말했다. “100% 재생 에너지 달성은 뭄바이 에너지 전환에서 최초이자 중요한 이정표이며, 이는 재생 에너지가 경쟁력 있는 요금제로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전기로 뭄바이시에 상당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재생 에너지로 뭄바이를 밝힘으로써 우리는 빛의 축제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미래의 축제를 축하합니다.”
우리는 이 역사적인 여정에 함께 한 모든 뭄바이 주민과 이 획기적인 소식을 공유하게 돼 기쁘다.
아다니 일렉트리서티 뭄바이 소개
다각화된 아다니 그룹(Adani Group)의 일부인 아다니 일렉트리서티 뭄바이는 발전, 송전 및 소매 배전의 통합 사업자이다. 아다니 일렉트리서티는 인도에서 가장 크고 효율적인 배전 네트워크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아다니 일렉트리서티는 뭄바이와 그 교외의 400제곱킬로미터에 걸쳐 퍼져 있는 300만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높은 것에 속하는 99.99%의 신뢰도로 2000MW에 가까운 전력 수요를 충족하고 있으며, 첨단 기술의 도움으로 우수한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adanielectricity.com 을 방문하면 된다.
@Adani_Elec_Mum에서 당사 팔로우하기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