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솔루션, 기업 공개 제안에 대한 등록 신청서 공개 제출

2023-11-14 11:40 출처: UL Solutions Inc.

노스브룩, 일리노이--(뉴스와이어)--UL 솔루션(UL Solutions Inc.)은 오늘 클래스 A 보통주를 공개하는 기업 공개 제안과 관련해 미국 중권거래위원회(SEC)에 양식 S-1을 통한 등록 신청서를 공개 제출했다고 발표했다.

공모 주식 수와 공모 주가 범위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기업 공개 제안은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달라지며 공개가 완료될지 여부와 시기 또는 실제 공개 규모와 공개 조건은 보장되지 않는다.

UL 솔루션은 뉴욕증권거래소에 ‘ULS’라는 종목 코드로 클래스 A 일반주를 상장할 계획이다.

제안된 기업 공개에서 판매될 모든 클래스 A 보통주 주식은 현재 U 솔루션의 유일한 주주인 비영리 조직 UL 스탠더드 앤드 인게이지먼트(UL Standards & Engagement)에서 판매한다. UL 솔루션은 제안된 기업 공개에서 클래스 A 보통주 주식을 제공하지 않으며 제안된 주식 매각으로 인한 수익금도 받지 않는다.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 Co. LLC)와 JP모건(J.P. Morgan)(알파벳순)이 수석 주관사 역할을 하며 BofA 시큐리티(BofA Securities)가 관리 주관사 역할을 맡는다. 시티그룹(Citigroup), 제퍼리스(Jefferies) 및 UBS 투자은행(UBS Investment Bank)은 제안된 기업 공개에 대한 추가 주관사 역할을 맡는다. 베어드(Baird), 레이먼드 제임스(Raymond James), 스티펠(Stifel), 웰스파고 시큐리티(Wells Fargo Securities) 및 윌리엄 블레어(William Blair)는 제안된 기업 공개에 대한 공동 관리자 역할을 맡는다.

기업 공개 제안은 투자 설명서를 통해서만 이뤄진다. 가능한 경우, 예비 투자 설명서 사본을 Goldman Sachs & Co. LLC, Attention: Prospectus Department, 200 West Street, New York, NY 10282(전화: (866) 471-2526, 팩스: 212-902-9316, 이메일: prospectus-ny@ny.email.gs.com) 또는 J.P. Morgan Securities LLC, c/o 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 1155 Long Island Avenue, Edgewood, NY 11717(전화: (866) 803-9204, 이메일: prospectus-eq_fi@jpmchase.com)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런 유가증권의 공개 제안과 관련한 등록 신청서는 양식 S-1을 사용해 SEC에 제출됐지만 아직 발효되지 않았다. 이런 유가증권은 등록 신청이 발효되기 전에는 매도하거나 매수 제안을 수락할 수 없다. 이 보도 자료는 유가증권의 판매 제안 또는 권유를 구성하지 않는다. 또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 부여가 이뤄지기 전까지 유가증권의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불법인 주 또는 관할권에서 그런 유가증권의 판매가 이뤄지지 않아야 한다.

UL 솔루션 소개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솔루션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안전, 보안 및 지속 가능성 문제를 고객을 위한 기회로 전환한다. UL 솔루션은 고객의 제품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제품 및 자문 서비스와 함께 테스트, 검사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UL 인증 마크는 제품에 대한 신뢰의 상징으로 인식되며 안전 사명을 발전시키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반영한다. 우리는 고객이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과 복잡한 공급망을 탐색하고,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게 미래를 향해 성장하도록 돕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