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 대만--(뉴스와이어)--선도적인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솔루션 제공업체인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가 UMC의 28HPC+ 프로세스에서 4포트 기가비트 이더넷 PHY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실리콘 입증(silicon-proven)된 이 GPHY는 탁월한 PPA 이점을 위한 SAR ADC와 신호 대 잡음비(SNR)를 크게 향상하는 고급 디지털 알고리즘을 갖추고 있다. 네트워킹, 소비재, 산업 자동화 응용 분야에서 고도로 통합된 SoC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충족할 수 있게 설계된 패러데이의 최신 제품은 성능을 강화하면서 제품 개발을 가속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전 설계에 비해 포트당 전력 소비가 33% 감소했다는 점 또한 이 28nm 4포트 기가비트 이더넷 PHY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이다. 또한 고급 디지털 신호 처리(DSP)는 다중 포트 혼선으로 인한 신호 잡음을 완화해 패러데이의 40nm 4포트 GPHY에 비해 1~2dB SNR이 크게 개선되는 등 신호 품질을 향상한다. 이 GbE PHY는 1000BASE-T, 100BASE-TX, 10BASE-Te, 100BASE-FX, IEEE 802.3, 802.3u, 802.3ab 및 ANSI X3.263-1995(FDDI-TP-PMD)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 표준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나아가 UMC의 3.3V 및 1.8V I/O와도 원활하게 통합돼 28HPC+ 저전력 SoC 플랫폼에 이상적인 선택지로서 탁월한 전력 효율성과 성능을 보장한다.
패러데이의 COO인 플래시 린(Flash Lin)은 “패러데이는 다양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객 ASIC 프로젝트의 대량 생산을 성공적으로 뒷받침했다”며 “이 GPHY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이 향상된 성능과 전력 효율성의 이점을 갖춘 차세대 이더넷 지원 장치 및 시스템을 개발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강조했다.
패러데이의 이더넷 PHY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faraday-tec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소개
패러데이 테크놀로지(대만증권거래소: 3035)는 선도적인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제공업체로 ISO 9001 및 ISO 26262 인증을 획득했다. 광범위한 실리콘 IP 포트폴리오에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규격 CPU, LPDDR4/4X, DDR4/3, MIPI D-PHY, V-by-One, USB 3.1/2.0, 10/100 이더넷, 기가 이더넷, SATA3/2, PCIe Gen4/3 및 28G 프로그래밍 가능한 SerDes 등이 포함된다. 대만에 본사를 둔 패러데이는 미국, 일본,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서비스 및 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faraday-tech.com 에서 확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패러데이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