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인도 & 체스터브룩, 펜실베--(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기업인 부미(Boomi™)는 오늘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가 연결을 통해 데이터 중심 의사결정을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부미의 업계 최고 iPaaS(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를 통해 다양한 IT 아키텍처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LTI마인드트리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700개가 넘는 글로벌 기업을 지원하는 글로벌 디지털 혁신 파트너이다.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상하고 혁신을 가속하며 성장을 극대화할 수 있게 돕는 LTI마인드트리는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활동하는 고객에게 광범위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LTI마인드트리는 직원이 고객에게 영향력 있는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연결하고 광범위한 통합 패턴을 실시간으로 지원해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야 했다. 다양한 옵션을 철저히 평가한 후 LTI마인드트리는 디지털 아키텍처를 통합하고 데이터 흐름의 마찰을 제거하며 정보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부미를 선택했다.
LTI마인드트리의 최고정보책임자(CIO)인 라제쉬 쿠마르 R(Rajesh Kumar R)은 “부미 플랫폼을 통해 당사는 시스템 전반에서 데이터 교환 품질을 향상했으며 실행 가능하고 시기적절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며 “부미 플랫폼은 워크플로 자동화를 촉진해 개발자 생산성을 크게 향상했다”고 강조하고 “우리는 통합 시간에 있어 60% 감소를 달성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부미의 iPaaS를 통해 데이터에 대해 더욱 통합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으며, 진정한 데이터 중심 조직으로서 비즈니스 데이터 보고 및 의사 결정을 개선하는 동시에 팀이 모든 접점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량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부미의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토마스 라이(Thomas Lai)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하는 비즈니스 민첩성과 운영 효율성은 LTI마인드트리와 같은 조직에 매우 중요”하다며 “LTI마인드트리의 전문가팀이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고객 정보의 통합된 보기를 기반으로 자신 있게 행동할 수 있도록 부미는 기업이 정확하고 풍부하며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에 접근해 고객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기대를 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왔다”고 강조했다.
추가 리소스
· 부미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약 800곳의 파트너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웹사이트: boomi.com.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 및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306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