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인포메이션X에스엔에이의 소프트웨이브2023 행사 부스에서 참관객들이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서버 이중화 솔루션 전문 기업 에스엠인포메이션(대표 김유승, 이철환)과 총판사 에스엔에이(대표 이원호)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소프트웨이브 2023’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스를 방문한 500여 참관객에게 고가용성(HA) 이중화 솔루션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의 특·장점 및 구성 방식, 국내 레퍼런스 등에 대해서 소개했다. 특히 서버 이중화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행사를 진행한 3일간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은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의 구성 및 레퍼런스 등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등 소프트웨이브 2023을 찾은 해외 바이어들도 에스엠인포메이션 부스를 방문, 수출 상담 및 제품 문의를 하며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에스엠인포메이션의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서버 이중화 솔루션이다.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으며 안전하고 연속성 있는 서비스, 데이터 복제를 통한 데이터 안정성, 재해 복구를 위한 DR 데이터 백업 지원 등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서버 이중화 솔루션들이 서버 모니터링을 위해 별도의 솔루션을 구매해야 했던 것에 반해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의성을 제공한다.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시장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설계 단계부터 고안·보완한 솔루션이라는 명성과 함께 기존 서버 이중화 솔루션들의 주요 기능들을 지원하는 기술적 강점은 물론 가격 경쟁력 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가성비 좋은 이중화 솔루션’으로 공공, 금융, 의료, 일반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입하고 있다.
한편 총판사 에스엔에이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서버 이중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와 함께 시장 공략에 앞장서고 있다.
에스엠인포메이션 소개
에스엠인포메이션은 시스템 공급 및 통합 콘솔 구축 사업을 시작으로 인프라 솔루션, 데이터 위험 관리 솔루션, 보안 솔루션, 통합 유지 보수 등의 사업 부문으로 고객의 전산 시스템 구축 및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을 공급하는 전문 기업이다. 에스엠인포메이션은 안정된 장비 및 서비스를 지원하고 모든 솔루션에 책임을 다하며, 디지털 지식 경영의 파트너로서 항상 현재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정직한 기업으로 제반 사업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