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를 빛낸 스토리 게임 ‘아르케랜드’가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즈룽게임(ZLONGAME) 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아르케랜드’가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성역의 공주 ‘아비아’와 기억을 되찾기 위해 함께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스토리 게임에 선정된 ‘아르케랜드’는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2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천계의 열쇠를 10개씩 지급하는 ‘파로스 의회의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9일까지 5일 누적 로그인을 채우면 천계의 열쇠, 신성 가호의 열쇠, 시간의 환영 이슬·갑옷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1주년 출석부 이벤트를 시작했다. 게임 로그인 후 노출되는 ‘1주년 축하합니다!’ 팝업창을 공유하면 추가 보상으로 다이아 5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19일까지 한정 영웅 복각으로 ‘태양을 향한 물결’과 ‘한여름의 천둥소리’를 통해 ‘파도의 아비아’와 ‘천둥의 키릴’ 소환 확률을 높이고, 한정 영웅 전용 무기 복각으로 ‘천의 해류 한정 집결’과 ‘샤이닝 스타 한정 집결’을 통해 파도의 아비아 전용 무기 ‘천의 해류’와 천둥의 키릴 전용 무기 ‘샤이닝 스타’를 높은 소환 확률로 선보인다.
같은 기간 한정 의뢰로 시간의 그림자 이슬로 합성 가능한 시간의 이슬 방울을 지급하는 ‘시간의 정수’, 공아 용병단에서 영웅 조각 의뢰를 추가로 3개 늘리는 ‘기념일의 은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1주년 특별 패키지를 추가했으며, 다양한 추가 보상을 주는 연미붓꽃의 답례 이벤트를 시작했다.
즈룽게임은 아르케랜드가 출시 1주년을 맞아 1주년 여정에 함께해주신 이방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천계 대륙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여정에도 함께해 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를 빛낸 스토리 게임에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아르케랜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즈룽게임 소개
즈룽게임(ZLONGAME)은 게임을 개발하고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하는 모바일 게임 컴퍼니다. 본사는 중국 베이징에 있으며, 현재 타이베이, 도쿄, 서울에 사무소를 두고 있고, 베이징과 상하이에 개발 센터를 두고 있다.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 일본, 한국, 동남아, 북미, 유럽 및 호주 등 전 세계 30개 국가와 지역에 제품을 배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