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피알, B2B 광고주 고민 해결한 맞춤형 영상제작 서비스 출시

전문적인 스토리텔링 기법 및 고품질 영상 제작 기술 결합

2024-04-04 14:50 출처: 크레이지피알

크레이지피알이 B2B 광고주의 고민을 해결한 맞춤형 영상제작 서비스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통합 마케팅 전문기업 크레이지피알이 B2B 광고주의 고민을 해결한 맞춤형 영상제작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레이지피알에 따르면 B2B 광고주들이 외부 대행사에 영상 제작을 의뢰할 때 자주 마주치는 문제점 중 하나는 전문성의 부족이다. 기존 영상 제작 업체들은 대부분 B2C 시장에 치중해 B2B 기업의 복잡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최종적으로 제작된 영상이 기업의 기대와 다른 결과를 낳기도 한다.

또 다른 문제로는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이 있다. 예를 들어 한 IT 솔루션 회사는 자신들의 복잡한 서비스를 일반 대중에게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영상을 요청했으나 제작된 영상은 전문 용어의 남발로 인해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결과물이 되어버린 경우가 그렇다. 이는 영상 제작 과정에서 광고주의 의도와 대행사의 이해 사이에 괴리가 있었기 때문이다.

크레이지피알은 이러한 문제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B2B 시장에 특화된 맞춤형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B2B 기업의 복잡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대중에게 쉽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적인 스토리텔링 기법과 고품질의 영상 제작 기술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레이지피알은 광고주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에 특화돼 있다. 각 프로젝트의 시작부터 끝까지 광고주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그들의 요구사항과 기대를 정확히 파악해 이를 영상에 반영하는 것이 강점이다. 이 과정을 통해 크레이지피알은 기존 대행사들이 제공하지 못했던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하며, B2B 광고주들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

크레이지피알의 이러한 접근 방식은 유튜브 영상 트랜드와의 연계를 통해 더욱 강화된 상태다. 최신 유튜브 트렌드를 반영해 B2B 기업들이 자신의 메시지를 현대적이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B2B 시장에서의 고객 참여와 브랜드 인지도를 현저히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는 것이 크레이지피알의 설명이다.

크레이지피알의 영상은 기업의 복잡한 메시지를 쉽게 전달하고, 시청자의 이해를 돕는 동시에 현대적인 영상 트렌드를 반영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유지한다. 이와 같은 접근 방법은 정보뿐만 아니라 가치와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B2B 기업에게 매우 중요하다.

크레이지피알은 당사는 기업이 직면한 고유한 도전과제를 이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해준다면서 이를 통해 B2B 기업들은 자신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더 넓은 관객에게 알리고, 그들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처럼 B2B 광고주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B2B 영상 제작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혁신을 통해 B2B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영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이지피알은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현대백화점을 포함해 200여 업종별 메이저 광고주의 마케팅을 수행한 경험에 기반을 둔 데이터 분석으로 업종과 아이템에 최적화된 기업 맞춤형 마케팅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크레이지피알 소개

크레이지피알은 정통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기업으로, 기업 브랜드 홍보 전략과 소상공인 생존 마케팅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