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TF2024, 글로벌 바이어 포커스 통해 전시업체의 기하급수적인 성장 촉진

2024-08-06 14:00 출처: China Hi-Tech Fair

선전, 중국--(뉴스와이어)--제26회 중국 하이테크 박람회(China Hi-tech Fair, CHTF2024)가 2024년 11월 14일~16일 중국 선전에서 개최된다.

올해 박람회는 약 40만m2 면적의 행사장에서 100개 이상 국가 및 지역의 5000개가 넘는 유명 기업과 국제기구가 참가하는 획기적인 행사가 될 것이다. CHTF2024에는 AI 및 로봇 공학, 청정 에너지, 첨단 의료 기기, 중국 최고의 중장비, 최고의 기술 산업 체인 등을 다루는 여러 전시 구역이 마련된다.

중국은 AI, 빅데이터, 5G, 청정에너지 분야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며 글로벌 기술 강국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CHTF는 혁신을 선보이고 교류를 촉진하는 중요한 플랫폼 역할을 한다. 2024년에 이 궁극의 플랫폼은 중국의 거대한 기술 시장에서 혁신을 위한 비즈니스를 수주하기 위해 전 세계의 주요 전시업체들을 초대한다.

전시업체, 바이어, 방문객 모두에게 최대의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 CHTF는 유럽, 미국, 동남아시아, 중동 및 기타 지역에서 약 500명의 해외 바이어 대표단을 초대하는 포괄적인 글로벌 바이어 초대 프로그램(Global Buyer Invitation Programme)을 시작했다. 50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비즈니스 방문객은 비즈니스 성장과 네트워킹을 위한 비교할 수 없는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프로그램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국제 및 국내 바이어 대표단: 이 행사는 PetroChina(CNPC), China National Offshore Oil Corporation(CNOOC), CIPR-The conference ‘Digitalization of Industrial Russia’, Australian Trade & Investment Commission 등을 포함하는 국영 기업, 업계 리더 및 국제 기업으로 구성된 권위 있는 바이어 대표단과 협력한다.

· 맞춤형 매치메이킹: 국내외 바이어의 정확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조달 매치메이킹 이벤트와 산업별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 광범위한 바이어 지원: 주최자는 고품질 바이어의 특정 조달 요구 사항을 사전에 수집하고 자격을 갖춘 전시업체를 꼼꼼하게 선택해 매치메이킹 프로세스가 정확하고 효과적인지 확인한다.

· 독점 바이어 혜택: 등록한 바이어는 VIP 특권, 효율적인 입장, 사전에 준비된 전시업체와의 미팅, 무료 선물 및 식사, 교통, 호텔 숙박, 현장 계약을 위한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바이어 혜택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최자에게 문의해야 한다.)

확고한 선전 정부의 지원, 광범위한 업계 지원, 입증된 성공 기록을 바탕으로 CHTF2024는 최첨단 기술을 탐구하고 비즈니스 협력을 촉진하며 글로벌 산업의 미래에 기여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이다.

전시업체 등록: https://c.zhenweiexpo.com/web-reg-server/pc/exhibit-apply.html?EID=E0000000413&target=4&orgnum=1164&pid=1028&version=2&cid=&ctid=1#/index

방문객 등록: https://c.zhenweiexpo.com/web-reg-server/pc/vistor-register.html?EID=E0000000413&target=1&orgnum=1164&pid=1028&version=2&cid=&ctid=1#/index

최신 소식 팔로우: Facebook/LinkedIn/X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03570/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