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진 지음, 좋은땅출판사, 364쪽, 2만원
서울--(뉴스와이어)--2020년 폐암 4기 판정을 받은 저자가 하나님의 은혜로 회복된 이후 새롭게 집필한 감동적인 신앙 여정을 담은 ‘코치 되시는 나의 성령님’(좋은땅출판사)의 개정판이 출간됐다.
이 책은 저자가 2019년에 처음 출간한 동명의 책을 대폭 개정한 것으로, 크리스천 코칭의 원리와 탁월성을 전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롤 모델로 한 코칭을 통해 독자들이 영적 성장을 이루도록 돕는다.
책은 총 6장과 부록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장은 독자가 직접 작성하고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공간을 제공해 코칭의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적인 적용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개정판에서는 저자가 폐암 4기 진단을 받은 후 죽음의 문턱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더욱 깊이 만나 회복된 신앙 간증을 담은 첫 장이 눈길을 끈다.
크리스천으로서 영성을 강화하고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크리스천 코칭이 일반 코칭과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그 원리와 역할을 상세히 설명하며, 크리스천 리더십과 소통, 마음의 치유와 회복, 교회의 이미지 리더십까지 다룬다. 이로써 독자들에게 자신을 먼저 세우고, 가정과 교회 공동체 안에서 복음의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크리스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길을 제시하고자 했다.
독자는 두 가지 태도와 스킬을 통해 크리스천으로서 먼저 자신이 훈련되고 세워지며, 가정과 교회라는 공동체 안에서 어떻게 인간관계를 구축해야 하는지, 또 타인과 소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깨닫게 되며, 자신을 세우고 가정을 세우고 성도를 세우고 교회를 세우는 소통과 영성훈련의 지침서로 이 책을 기억하게 될 것이다.
개정판 ‘코치 되시는 나의 성령님’은 갓피플,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