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럭셔리 리무진 골프카트’ 시승 후 렌털 서비스 계약까지… 썬볼트, 2025 한국골프장산업박람회 1일차 성황리 마감

썬볼트, 그린키퍼 주관 ‘2025 한국골프장산업박람회’ E5 부스에서 만나다

2025-01-16 14:49 출처: 썬볼트

2025 한국골프장산업박람회에서 많은 고객들이 썬볼트의 골프카트에 대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김포--(뉴스와이어)--글로벌비전의 전동 모빌리티 브랜드 ‘썬볼트(SUNVOLT)’가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그린키퍼 주관 ‘2025 한국골프장산업박람회(KGCIS)’에 참가해 관람객의 주목을 받으며 1일차를 성황리 마감했다.

썬볼트는 E5 부스에서 최신 전동카트, 리튬이온배터리, 리튬인산철 배터리, 그리고 첨단 청소차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썬볼트는 고성능 전동카트를 비롯해 산업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청소차까지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썬볼트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리튬이온배터리가 장착된 골프카트는 170ah, 230ah의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기반으로 2개의 에어컨 및 히터를 6시간 이상 작동하면서 골프 라운딩이 가능한 점, 그리고 관리용 카트의 경우에도 다양한 옵션이 가능하며 카트의 출력이 강하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행사 첫날인 15일에는 렌털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동시에 모델 이시아의 포토타임까지 진행됐다. 레이싱모델 이시아를 홍보 모델로 내세움으로써 최근 골퍼들의 취향을 저격한 고급스러우면서도 다양한 편의 기능이 장착돼 있는 썬볼트 프리미엄 카트의 트렌디함이 더욱 돋보였다는 평이다.

한국골프장산업박람회 2일차인 1월 16일에는 레이싱모델 민한나의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16일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썬볼트를 방문해 썬볼트의 혁신적인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 상담을 통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썬볼트 소개

국내 전동모빌리티 전문기업 썬볼트는 2008년 법인을 설립해 오랜 시간의 노력 끝에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국산화 양산하는 데 성공했다. 산업용, 레저용, 특수목적용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차량을 생산·유통하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과 공기업뿐만 아니라 10여 개국 수출까지 이뤄냈다. 현재도 골프장과 레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전동카트는 물론 전기버스, ATV, 특수목적 차량, 전동 산업 물류장비 등 다양한 전동 모빌리티 제품을 자체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