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카페에서 즐기는 든든한 한 끼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 출시

브리오슈 번에 두툼한 함박스테이크, 에그 후라이,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한 풍성한 구성
‘올데이 투썸 세트’로 식사와 커피를 실속 있게 한 번에

2025-08-13 08:35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카페에서 즐기는 든든한 한 끼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카페 밀(Café Meal)’ 트렌드에 맞춰 든든하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현상이 확산되며, 간편하면서도 실속 있는 식사 대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카페에서 식사를 겸하는 ‘카페 밀’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주목받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델리 라인업을 확장해 일상 속 한 끼를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제안한다.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은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 사이에 두툼한 함박스테이크와 에그 후라이를 넣고, 진한 풍미의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한 핫 샌드위치다.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육즙이 가득 퍼지는 함박스테이크는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해 브런치부터 점심 대용까지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올데이 투썸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 샐러드, 베이글 & 스프레드 등 지정된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하루 종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실속 세트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올데이 투썸 세트’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증가했다.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을 세트로 구성하면 8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실속 있는 식사 선택지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카페에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카페 밀’ 카테고리를 확대 중으로, 이번 신제품도 그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맛과 든든함을 고루 갖춘 메뉴를 선보여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와 세트 운영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