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컨설팅, 레드레그 합류로 사이버보안 역량 강화

2026-01-28 09:10 출처: Andersen Consulting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이 관리형 위협 탐지 및 자문 서비스로 유명한 사이버보안 기업 레드레그(RedLegg)와 협력 계약을 체결, 사이버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2008년 설립되어 미국에 본사를 둔 레드레그는 리스크 완화, 관리형 보안 서비스, 모의해킹(Penetration Testing)에 중점을 둔 맞춤형 사이버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공 서비스에는 관리형 탐지 및 대응(MDR), 침해 사고 대응, 정책 개발, 가상 정보보호최고책임자(vCISO) 자문 등이 포함된다. 금융, 보험, 법률, 헬스케어 분야의 중견 기업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동화, 위협 인텔리전스, 전용 보안운영센터(SOC)를 결합해 조직이 사이버보안 운영을 간소화하고 장기적인 회복력을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린 웨들(Lynn Weddle) 레드레그 사장은 “우리의 초점은 항상 고객이 불필요한 정보를 걸러내고 진정으로 중요한 것, 즉 실제로 작동하는 방어 체계를 구축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도록 돕는 것”이라며 “앤더슨 컨설팅과의 협력으로 진화하는 위협과 역동적인 비즈니스 요구에 발맞춰 민첩하고 영향력 있는 사이버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량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마크 L. 보사츠(Mark L. Vorsatz)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레드레그는 정밀함과 강인한 투지로 사이버보안에 접근해 그들만의 차별화된 역량을 보여준다”며 “위협 탐지든, 인프라 강화든 그들의 모델은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의 현실에 맞춰 구축됐다”고 말했다.

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은 기업 전략, 사업, 기술, AI 전환, 인적 자본 솔루션까지 포함하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이다. 앤더슨 컨설팅은 앤더슨 글로벌의 다각적 서비스 모델과 통합돼 전 세계적으로 5만 명 이상의 전문가와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0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플랫폼에서 세계적 수준의 컨설팅, 세무, 법률, 가치 평가, 글로벌 모빌리티 및 자문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유한합자회사인 앤더슨 컨설팅 홀딩스(Andersen Consulting Holdings LP)는 전 세계의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