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광양식 닭불고기 순한맛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마늘 간장과 고추장 양념으로 감칠맛을 살린 ‘광양식 닭불고기 순한맛’을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 지점에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림은 3월 석쇠에 올려 바삭하게 구워 먹는 광양식 불고기를 재해석한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 출시에 이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 제품은 신선한 닭고기의 부드러운 순살을 한입에 먹기 좋게 저민 다음 하림만의 노하우로 담백하게 양념했으며,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짭조름한 양념이 잘 밴 닭불고기로 가족 모두의 입맛을 돋을 수 있는 한 끼 반찬으로 제격이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적당히 두르고, 광양식 닭불고기를 중불에서 익히기만 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양파·대파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참기름이 함께 들어 있어 남은 양념으로 고소한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좋으며, 1팩에 7980원(400g)이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를 맛있게 양념한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순한맛도 추가로 선보였다”며 “어른은 물론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조리법이 간편해 여름방학 동안 주부들의 반찬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