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애브넷과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
앤도버, 메사추세츠--(뉴스와이어)--혁신적인 고성능 전력 모듈러 부품 선도기업 바이코(Vicor)는 글로벌 전자 부품 유통 및 서비스 업체 애브넷(Avnet. NASDAQ: AVT)과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의 취지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애브넷의 설계 및 공급망을 통해 바이코의 전력 모듈을 유통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이 시스템 성능과 확장성 측면에서 획기적인 혁신을 경험케 만드는 데 있다.
바이코의 산업 비즈니스 및 기업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데이비드 크라카우어(David Krakauer)는 “애브넷과의 계약을 통해 글로벌 리더 업체와 함께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좋은 기회를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데이비드 크라카우어 부사장은 이어 “애브넷과의 협력에 힘입어 바이코는 혁신 역량을 발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첨단 모듈식 전력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선도적 입지를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애브넷의 글로벌 공급업체 개발 담당 부사장인 페기 캐리어리스(Peggy Carrieres)는 “오늘날 시장에서 더 나은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기업에는 혁신이 필요하다. 이처럼 차별화 가능성을 모색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시점에 이번 계약이 성사됐다. 더 작은 공간에 더 많은 전력량을 공급하려는 고객 요구에 따라 전력 집약도가 높고, 효율이 뛰어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고객에게 바이코의 전력 모듈은 고품질 솔루션으로서 제 몫을 톡톡히 해낼 것”이라고 평했다.
바이코와 애브넷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계약은 바로 시행된다.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내 고객은 애브넷의 유럽 사업부인 애브넷 아바쿠스(Avnet Abacus)를 통해 바이코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다.
애브넷 소개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유통업체이자 솔루션 제공업체인 애브넷(Avnet)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발맞춰 약 100년에 걸쳐 비즈니스를 수행해온 경력을 가지고 있다. 아이디어 수립부터 설계, 프로토타입 제작, 생산에 이르는 제품 수명주기의 각 단계에서 고객을 지원한다. 기술 가치사슬의 중앙부에 위치한 덕분에 애브넷은 제품 개발에 필요한 설계·공급 단계를 가속화해 수익 실현 시점을 앞당길 수 있는 가능성을 고객에게 선사한다. 앞으로도 전 세계 모든 고객과 공급업체가 기술 혁신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
바이코 소개
바이코는 고성능 전력 모듈 분야의 리더다. 소스에서 POL(point-of-load)까지 최고의 밀도와 효율성을 제공하는 모듈식 전력 시스템 솔루션으로 고객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 분배 아키텍처, 변환 토폴로지 및 패키징 기술의 최전선에 머물면서 전력 모듈의 밀도, 효율성, 전력 공급 기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바이코는 기업용 및 고성능 컴퓨팅, 산업 장비 및 자동화, 로보틱스, 무인기(UAV), 전기자동차 및 운송, 항공우주 및 방위 분야 등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