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구글플레이와 이색 컬래버… 첫 공동 라이브 방송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구글플레이의 기프트코드팀과 이색적인 컬래버를 펼친다. 두 브랜드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 오늘(7일) 오후 8시 첫 공동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하겐다즈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그간 파티셰, 셰프, 식품 브랜드, 유통사 등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을 꾸준히 추진해온 바 있다. 하겐다즈는 이제 그 파트너십 대상을 ‘디지털 콘텐츠’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확장해, 미각뿐 아니라 모든 감각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하겐다즈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의 컬래버는 그런 노력의 하나로, 아이스크림과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선도하는 각 카테고리 대표 주자의 이색적 만남이 소비자에게 새로운 유형의 경험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겐다즈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 오늘(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가량 ‘최애특집’을 주제로 첫 공동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소비자의 최애 취미생활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소비’라는 점과 ‘소비자의 최애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라는 두 브랜드 공통점이 반영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통통 튀는 매력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이 돋보이는 리코와 디즈니+, 히트2 등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라이브 커머스를 다수 진행해온 쇼호스트 윤민혁 등 입증된 ‘스타 쇼호스트’들이 이끌어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방송 중 하겐다즈 제품(파인트, 미니컵, 스틱바)과 구글플레이 상품권이 각각 최대 44%, 10% 할인 폭으로 제공된다. 이후 방송 시간 내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및 구글플레이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구매 인증 이벤트, 조회수 이벤트 등 시청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하겐다즈 제품은 라이브 방송 종료 이후에도 13일까지 최대 42%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는 게임·영화 등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와 함께 즐겨 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들과 직접 소통할 여러 기회를 계속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너럴밀스 코리아는 1999년 ‘필스버리 코리아’로 국내 시장에 처음 진출한 뒤, 제너럴밀스와 본사 합병을 통해 2002년 제너럴밀스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제너럴밀스 코리아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네이처밸리®의 그래놀라 바 및 후룻바이더풋 과일 젤리 등의 스낵류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제너럴밀스 코리아의 하겐다즈®는 전국 8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부문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