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코리아가 FLIR Ex Pro 시리즈의 최대 20% 할인 및 번들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 Incorporated(NYSE:TDY)의 자회사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의 한국지사인 플리어시스템코리아(대표 멜라니 수잔 시빅)가 ‘FLIR Ex Pro 시리즈’에 대해 최대 20% 할인 및 번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FLIR Ex Pro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전기 시스템을 검사하고 유지관리하기 위해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한 전문가를 위한 도구다. 모든 Ex Pro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에는 특허를 받은 FLIR의 고유한 MSX® (Multi-Spectral Dynamic Imaging)가 기능이 향상돼 장착돼 있어 지원되는 160×120 열화상 해상도(1만9200픽셀) 및 생생한 열화상 이미지로 문제를 신속하게 찾아 진단할 수 있다.
또한 1-Touch 레벨/스팬을 사용하면 한 번의 화면 터치로 열화상 이미지에서 작은 초점 영역을 선택할 수 있으며, 카메라는 이미지의 해당 지점에서 열 대비를 기반으로 레벨과 스팬을 자동으로 조정한다. 수동 조정 시 걸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번들 혜택에 포함되는 FLIR Ignite™ 클라우드는 번거로움 없는 데이터 전송 및 공유를 지원한다. FLIR Ignite™에 즉시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여기서 파일을 구성하고 백업할 수 있어 고객 등과 이미지를 즉시 공유하거나 관리할 수 있다.
플리어시스템코리아는 새로운 Ex Pro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를 한정 할인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과 추가 번들 혜택을 제공한다. 번들 혜택으로는 5년간 보증받을 수 있는 보증 혜택, 전문 보고 및 데이터 동향 파악에 도움을 주는 FLIR Ignite 클라우스 서비스, 그리고 적외선 기본 사항 및 카메라 조작에 관련된 FLIR Academy 교육이 포함돼 있다.
이번 FLIR Ex pro 시리즈 할인 및 번들 혜택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플리어시스템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소개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플리어(FLIR)는 전 세계적으로 수천 명에 달하는 임직원과 함께 국방 및 산업용 지능형 감지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1978년 설립된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인명과 시설, 설비 등을 구할 수 있도록 더욱 빠르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되는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