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전문 기업인 태그프리가 르노코리아의 ‘HERMES System’에 자사 웹 에디터 솔루션인 ‘TAGFREE X-Free Editor’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상용 웹 에디터 TAGFREE X-Free Editor 업그레이드 버전의 공급으로, HERMES System 사용자들은 협업솔루션에서 안정적인 오피스 호환성과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시스템 전체의 만족도와 업무 생산성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에디터의 기능 중 외부 CSS의 영향을 차단하는 ‘뷰 모드’와 오피스 제품군에서 제공하는 ‘리본형 UI’, 인쇄 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페이지 탭’, 미리 설정해 놓은 식 대로 값을 실시간 출력하는 ‘계산식 기능’ 등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태그프리는 신속 정확한 IT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2004년 설립해 현재까지 5000여 곳이 넘는 기업 및 기관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웹 에디터뿐만 아니라 파일 업/다운로더(출시), 문서뷰어(출시예정) 및 SI 프로젝트 등으로 사업 영역을 점차 확장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TAGFREE X-Free Editor는 AI를 활용한 자동 문서 작성 기능, 맞춤법 검사 기능, 관리자 템플릿 트리 기능, 서명 템플릿, 문서협업(예정) 등의 기능을 추가해 업그레이드를 마쳤다.
한편 태그프리는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한다. 대상은 웹 에디터 및 파일 업로더를 활용한 솔루션 파트너며, SW 리셀러 및 총판사는 우대한다.
태그프리 소개
태그프리는 2004년 8월 웹 에디터 전문기업으로 출범한 이래 그룹웨어, 전자결재, KMS, CRM, CMS, Wiki 블로그 시스템 등에 솔루션을 공급해 기업 업무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까지 5000여 건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한 태그프리는 다양한 구축 경험을 통해 풍부한 노하우가 축적됐으며, 이미 시장성과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솔루션 판매에 목적을 둔 타 기업과 달리 다양한 지원 채널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