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 캐나다--(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디지털 일선 업무공간인 워크잼(WorkJam)이 태스크 커넥트(Task Connect)를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여러 이질적인 시스템에 걸쳐 작업 관리를 통합하도록 설계된 동종 최초의 새로운 솔루션이다. 태스크 커넥트는 일선 직원과 관리자가 일상 업무를 처리하는 방식을 재정의하여 원활하고 통합된 프로세스를 보장하는 동시에 작업 관리에 있어 이전에 볼 수 없던 수준의 명확성을 보장한다.
워크잼의 최고경영자 스티븐 크레이머(Steven Kramer)는 “태스크 커넥트를 통해 업무 흐름에 만연한 디지털 피로와 과부하를 직접 해결하고 있다”며 “이 획기적인 솔루션은 관리 업무를 간소화해 관리자의 부담을 간소화할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태스크 커넥트를 통해 사용자는 워크잼 앱을 벗어나지 않고 외부 시스템의 작업 단계를 원활하게 완수할 수 있으며, 모든 작업을 통합된 워크플로에 통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태스크 커넥트는 작업 실행 워크플로를 통합해 일선 직원들이 명확성과 효율성을 확보한 상태로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해야 할 일과 시기, 방법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러한 혁신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비즈니스 운영 효율성을 크게 개선하고 모든 작업 활동을 단일 애플리케이션에 진정으로 중앙 집중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태스크 커넥트는 모든 워크플로와 작업을 위한 종합적인 디지털 게이트웨이 역할을 해, 간소화된 단일 인터페이스인 워크잼 앱 내에서 다양한 플랫폼의 작업에 액세스하고, 실행 및 추적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혁신은 직원들이 결과물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게 해줘 참여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디지털 마찰을 축소시킨다.
태스크 커넥트는 기존 시스템과 쉽게 통합돼 여러 데이터 입력 포인트를 유지할 필요성을 줄여주는 동시에,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걸친 포괄적인 워크플로를 생성하도록 지원하며, 소매, 레스토랑, 접객업, 식료품, 편의점, 물류 등 작업 기반 워크플로에 의존하는 모든 부문에 적합하다. 기업에서는 제품 피킹, 재고 관리, 매장 내 온라인 픽업, 배송 및 기타 필수 업무를 위해 때로 40가지가 넘는 여러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가 흔하다. 따라서 이러한 수십 가지 플랫폼을 사용하기 간편한 솔루션으로 통합하여 얻는 이점과 시간 절약 효과는 명백하다. 게다가 조직들은 태스크 커넥트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직접 활용해 실시간 기록 시스템을 유지할 경우, 연동 시스템의 개수, 데이터 중복성, IT 지출을 줄일 수 있다.
태스크 커넥트는 다양한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에 알맞은 다목적 솔루션이다. 가격표 교체(reticketing merchandise) 및 재고 업데이트와 같은 복잡한 작업을 간소화해 가격 조정 및 재고 정정을 손쉽게 수행하게 해준다. 제품 철수 또는 리콜의 경우, 태스크 커넥트를 통해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비주얼 머천다이징에서는 여러 위치에 걸쳐 업데이트 내용을 코디네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물류에서는 팔레트 수령의 원활한 확인 및 보고를 보장한다.
태스크 커넥트의 주요 이점
태스크 커넥트는 API를 통해 기존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므로 모든 플랫폼에서 작업 완료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다. 직원들은 더 이상 여러 시스템을 동시에 다루며 업무를 처리할 필요가 없으므로 오류, 혼동, 오해가 크게 줄어들고 실행 성공률은 높아진다. 관리자의 경우, 모든 작업 활동에 대한 진정한 중앙 집중식 뷰와 작업 할당 및 추적을 자동화할 수 있는 기능을 확보함으로써 업무량을 줄이고, 더 가치 있는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시간을 집중할 수 있다. 또한 태스크 커넥트는 기업들이 이질적인 데이터 시스템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관리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 투자 수익률을 높이는 효과도 있다.
태스크 커넥트는 관리자와 본사에 작업 실행 및 완료에 대한 필수적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처럼 감독이 강화되면 병목현상과 워크플로 개선 기회를 더 빠르게 식별해 규정을 준수하는 안전한 업무 환경을 보장할 수 있다. 태스크 커넥트는 기업의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면서 직원의 행복과 만족도를 높이는 도구를 제공해 눈에 보이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워크잼의 노력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일선 근로자를 위한 디지털 혁신의 선구자로서 워크잼의 입지를 강화한다.
워크잼 소개
2014년에 설립된 워크잼은 커뮤니케이션, 업무 관리, 일정 관리 도구, 학습 등을 단일 앱 내에서 모두 제공하는 종합적인 디지털 업무공간 솔루션을 통해 일선 근로자의 삶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50개 언어로 제공되는 워크잼은 조직이 언어 장벽을 해소하고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토탈 워크포스 오케스트레이션(Total Workforce Orchestration®)을 통해 워크잼은 대기업들이 인력 운영을 원활하게 통합해 생산성, 참여도, 유지율을 향상시키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 사이트: WorkJam.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